읍면레이다
읍면레이다
  • 뉴스서천
  • 승인 2002.01.24 00:00
  • 호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 ■ 장항읍 ■■ ■ ■ ■
장항읍(읍장 전수웅)은 겨울철 재해예방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먼저 설해 예방대책의 일환으로 국도와 지방도 등 교통사고 위험지역에 대한 사전 점검작업에 나서며 기상특보 발령시 전직원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제설용 자재인 염화칼슘 60포대와 비상모래를 이미 확보한 상태.
또 화재 예방을 위해 시장 및 주택 밀집지역에 대한 전기안전점검과 화재예방 집중교육을 실시한다.

■■ ■ ■ ■ 서천읍 ■■ ■ ■ ■
서천읍사무소(읍장 이덕구)는 다가오는 설날 주민생활 불편과 각종 사건사고와 물가 불안 등 지역안정을 해치는 모든 문제점에 대해 사전 종합대책을 강구, 주민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견문보고제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을 위한 진입로, 마을안길 환경정비를 실시할 계획이다.

■■ ■ ■ ■ 마산면 ■■ ■ ■ ■
연세대세브란스병원 기독모임은 28일부터 일주일간 시선교회에서 무료진료를 실시한다.
본과 4학년생이 실시하는 이번행사의 진료과목은 치과, 내과, 신경질환및 노인성 질환이고 독거노인의 집을 방문해 청소및 목욕 등을 해줄 계획이다.

■■ ■ ■ ■ 한산면 ■■ ■ ■ ■
한산면은 지방세 체납율을 줄이기 위해 체납세금 징수독려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체납세금 징수조치는 관련 공무원 10명 2개반을 운영하는 한편 고액·고질체납자의 경우 개별 면담 후 행정조치까지 취할 방침이다.

■■ ■ ■ ■ 서 면 ■■ ■ ■ ■
서면부녀회(회장 임현숙)는 오는 31일 오전9시 서해가든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먹거리바자회를 갖는다.
이 날 먹거리는 떡국·파전 등 서면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음식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특히 이 날 수익금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이어서 주민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