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서천 개편 지면 안내
■ 뉴스서천 개편 지면 안내
  • 편집국 기자
  • 승인 2014.01.06 12:10
  • 호수 6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서천>지면 새해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

1면을 독자 여러분에게 내드립니다.
2014년부터 뉴스서천은 고단한 일상 속에서도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고, 응원하고, 칭찬함으로써 살맛나는 지역을 만들어가자는 뜻에서 1면의 일정 지면을 독자 여러분께 내드립니다. 자녀에게, 부모에게, 또는 친구나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격려, 축하, 응원, 칭찬 글을 사진과 함께 보내주시면 매주 한 편씩 실어드립니다.

어르신을 위한 지면을 신설했습니다.
어르신 비중이 높은 서천군에서 활자 크기가 작아 신문 기사 읽기가 어렵다고 호소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들 어르신들을 위해 글자 크기를 12포인트에서 22포인트로 대폭 키워 가독성을 높이고 어르신들의 주요 관심사를 모아 ‘어르신을 위한 지면’을 만들어 2면에 배치했습니다.

경제면을 3면에 배치하고 미래의 삶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지역 경제 여건 속에서 미래의 희망을 제시하는 경제 관련 기사를 발굴하여 3면에 배치합니다. 우리가 경제 활동을 해나가는 데 필요한 작은 정보라도 충실히 담아낼 것입니다.

자치면을 뒤로 배치했습니다.
2면과 3면을 차지했던 지방 자치, 정치 관련 기사는 8면과 9면에 배치했습니다. 군정과 관련된 작은 소식이라도 꼼꼼히 챙겨 독자들에게 유익한 지면이 되도록 할 것이며 군 살림을 잘 해나가는지 잘 살펴 이를 전하겠습니다.

기획취재 기사는 내용에 따라 해당 면에 배치됩니다.
교육면과, 자연생활, 여론면, 문화면, 12면의 사람들 등은 변함이 없으며 10, 11면은 사회면으로 서천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일을 전하겠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를 택해 심층 취재해 보도했던 기획 취재는 내용에 따라 해당 면에 배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