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안심하는 서천교육에 최우선”
“안전하고 안심하는 서천교육에 최우선”
  • 허정균 기자
  • 승인 2018.12.19 21:20
  • 호수 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서천 한울타리 교육나눔 한마당 개최
교육공동체가 한 자리에 모인 ‘2018 서천 한울타리 교육나눔 한마당’ 
교육공동체가 한 자리에 모인 ‘2018 서천 한울타리 교육나눔 한마당’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경희)은 18일 아름다운웨딩홀에서 초중고 학교장, 학교운영위원장 및 학부모 회장 등 교육공동체가 한자리에 모여 2018 한울타리 교육나눔 한마당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동안 이루어졌던 서천 교육활동과 내년 서천교육 주요업무 및 중점교육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나눔 한마당은 서천 한울타리 행복교육 특별지구 운영 및 꿈끼를 키우는 자유학년제 체험부스 운영, 2018 서천 교육활동 영상물 공유, 장항중학교 참소리 가야금 공연 등 교육나눔과 제10회 서천교육상 및 교육 유공자에 대한 교육장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서천교육상은 초등교육 부문 나윤표 교장(화양초), 중등교육 분문 이필규 교사(서천중), 교육지원 부문 정태연 운영위원장(장항중), 박병국 운영위원장(비인초), 판교중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한 전미숙(판교중) ㈜에스엔지아이앤씨 대표이사가 수상했고, 비인중학교 신재필 교사(비인중) 외 35명이 교육장 표장을 받았다. 

박병일 서천군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은 “즐거운 변화, 희망 서천교육이라는 슬로건으로 희망서천 한울타리 행복교육특별지구 운영과 365일 촘촘한 학교안전망 구축을 위한 교직원들의 노고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오고 싶고 머물고 싶은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신경희 교육장은 “2019년에도 우리 서천교육은 학생중심 현장중심 학교 밀착형 교육서비스를 강화하고, 학생이 안전하고 학부모가 안심하는 서천교육을 최우선에 두고 교육행정력을 펼쳐 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