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회 도민체전 하루 앞으로
제71회 도민체전 하루 앞으로
  • 허정균 기자
  • 승인 2019.05.15 12:57
  • 호수 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나흘간 25개 종목별 경기 진행

개막행사, 블랙이글스 에어쇼·장윤정 공연
▲14일 오후 서천종합운동장 상공에서 공군특수비행단이 도민체전 개막식 축하비행 예행연습을 하고 있다.
▲14일 오후 서천종합운동장 상공에서 공군특수비행단이 도민체전 개막식 축하비행 예행연습을 하고 있다.

71회 충남도민체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 동안 서천지역 내 25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각 시·군의 명예를 건 선수들간 경쟁이 펼쳐진다. 서천군으로서는 처음 치르는 도민체전이다.

도민체전의 백미는 개막식이다. 개막식이 열리는 16일 오후 230분부터 종합운동장에서는 사전행사가 펼쳐진다. 사전 행사에는 전문 퍼포먼스 3~4개팀과 캐릭터, 비보이, 군산시립합창단, 걸그룹 트위티 등이 출연한다. 오후 535분부터 서천군립전통무용단의 공연과 함께 카운트다운쇼가 시작되며 540분경 에는 공군특수비행단의 축하 비행쇼가 펼쳐진다.

이어 군립전통무용단과 해군군악대의 서천에서 불어오는 충남의 바람이라는 주제로 주제공연이 펼쳐지며 박구윤과 서천에어로빅팀의 식전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오후 630분에 해군 군악대 기수단과 함께 선수단이 입장하며 선수단 입장이 끝난 후 개회선언과 대회기 게양, 성화 점화 등이 이어진다. 성화 점화는 오후 730분 경으로 예상되며 성화맞이는 서천군립전통무용단의 공연이 함께 한다.

식후 행사로 멀티미디어쇼와 경품추첨, 트로트가수 장윤정 등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9시까지 이어진다. 경품으로는 경차 2대를 포함해 안마의자, 다기능 관리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64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서천군체육회는 개회식 입장 때 관람객들에게 추첨권을 나눠 주고 당일 행사장에 있는 당첨자에 한해서만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서천군체육회 관계자는 개군 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에서 군민 모두가 함께 웃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관련기사 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