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육대회 모음
▇ 체육대회 모음
  • 허정균·김구환 기자
  • 승인 2019.10.03 10:15
  • 호수 9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곡이 익어가는 가을 고을마다 면민 화합잔치 풍성

8회 시초면 면민체육대회 및 화합잔치

8회 시초면 면민체육대회 및 화합잔치가 하루 종일 비가 오는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시초면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면민 체육대회는 시초면체육회(회장 강인일)의 주관으로 식전 공연, 장수 어르신 시상, 축하공연, 체육대회, 노래자랑, 경품 추천 행사 등 특색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인인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가 활발해 소통의 시간의 가질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다앞으로도 면민들이 화합과 단합을 유도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 종합 1위는 신흥리가, 종합 2: 봉선리 외 3개 마을이 차지했다.

4회 희리산 건강 걷기대회 및 종천면민 화합잔치 성황

4회 희리산 걷기대회 및 면민화합잔치가 지난 26일 종천면체육회(회장 김영식) 주관으로 희리산해송 자연휴양림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카리나, 색소폰, 에어로빅, 난타공연을 비롯해 주민화합을 다지는 화합경기와 초대가수 축하공연, 주민노래자랑, 경품추첨이 더해져 주민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김영식 회장은 희리산은 공기뿐만 아니라 풍광이 빼어나고 지역의 적당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서천군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운동하기에 매우 적합한 아기자기한 매력적인 산으로 우리의 큰 자산이다고 말했다.

21회 판교면민한마음체육대회 및 화합 잔치

지난 28일 판교면 오성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21회 판교면민한마음체육대회 및 화합잔치가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날 체육대회는 주민자치위원회 난타를 시작으로, 노인 장수 경기, 주민 노래자랑, 경품 추첨,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루어졌다. 주민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운동장에 나와 경기를 진행하고, 열띤 응원을 펼치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서동춘 체육회장은 이 자리에서 더운 날임에도 대회를 위해 참석해준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덕분에 모두가 화합하고 단합하는 자리가 될 수 있었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 종합우승은 등고리 마을이 차지했다. 등고리 마을은 지난해 3년 연속 우승으로 우승기를 영구 차지한 바 있다.

화양면민체육대회 및 행복화합 큰잔치

화양면문화체육회(회장 김순정)는 지난 27일 화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양면민체육대회 및 행복화합 큰잔치를 열었다..

이날 면민체육대회는 고고장구, 에어로빅 공연을 시작으로 1부는 줄다리기, 공굴리기, 투호, 고무신 신고 멀리 차기, 계주로 체육 경기가 진행됐고, 2부는 마을별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면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이루어졌다.

마을별 체육 경기는 주민 간의 열기로 뜨거웠고 주민들을 하나로 이끌었으며, 노래자랑은 면민들이 숨은 끼와 기량을 펼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주민들의 박수와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순정 회장은 주민 대화합과 화양 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을 기대하며, 화양면 주민뿐만 아니라 출향인도 많이 자리에 참석해준 만큼 고향의 정취와 우정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정자 화양면장은 행사에 함께해주신 면민과 출향인사 등에게 감사를 드리며 면민 모두가 참여하는 축제로 지역 발전을 위해 하나로 집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