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쏟아지는 온정
설 명절 맞아 쏟아지는 온정
  • 김구환 기자
  • 승인 2020.01.22 15:47
  • 호수 9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각계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전달해달라며 금품과 함께 쌀과 수산물 등을 기탁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무순으로 소개한다.<편집자>

 

화양 화촌교회

화양면 소재 대한예수교장로회 화촌교회(목사 안기훈, 이하 화촌교회)는 지난 16일 화양사랑후원회(회장 조호연)에 이웃사랑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안기훈 담임목사는 교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화양면 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산모시조합

한산면의 대표적 사회적 기업인 ()한산모시조합(대표 임은순)은 지난 14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에 후원금 312만 원을 기탁했다.

임은순 대표는 기업 활동을 통해 창출되는 이익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천축협
서천축협(조합장 이면복)은 지난 16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420만 원의 상당의 한우, 돈육, 생필품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한산 봉서사
 

한산봉서사(주지 자)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서천군에 쌀 100(포당 10kg)를 기탁했다.

 

대동호 영어조합법인
 

수산물 가공업체인 대동호 영어조합법인은 지난 16일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산물을 기탁했다. 대동호 영어조합법인은 서면의 후원 릴레이 사업인 ‘2020 함께 피워요 나눔의 꽃의 다섯 번째 참가자가 됐다.

군장에너지()
 

군장에너지()(대표 박준영)는 지난 14일 장항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260만원 상당의 쌀 100포대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사랑의 쌀은 관내 독거노인과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10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군장에너지 영업경영지원팀 류연돈 부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서천지역 마서라이온스 클럽
 

마서라이온스클럽 서금원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15일 설 명절을 앞두고 마서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쌀을 기탁했다.

서금원 회장은 라이온스의 이념인 우리는 봉사한다를 실천하기 위해 쌀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서천군지부
 

NH농협은행 서천군지부(지부장 박형준)에서는 지난 14, 설 명절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서천군에 떡국 떡 100상자를 기탁했다.

서천 하나님의교회
 

()서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4일 서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설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겨울이불 15채를 기탁했다.

비인면 장수록
 

비인면 소재 모시떡 전문 제작 업체 장수록(대표 정호정)에서는 지난 14일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떡국 떡 300kg을 기탁했다. 이날 후원된 떡국 떡은 관내 27개소 경로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허정균·김구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