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 성황
2022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 성황
  • 김구환 기자
  • 승인 2022.12.01 09:25
  • 호수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기업인상 수상...이희 따봉수산, 노광현 관우환경 대표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에서 모범근로자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에서 모범근로자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

서천군기업인협의회(회장 장현기)는 지난 25일 서천 아름다운웨딩홀에서 서천군기업인연합회원사, 근로자 가족과 김기웅 군수를 비롯해 기관단체장 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근로자와 사업주가 함께하는 2022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로 서천뷰티파워의 파워장구 공연, 서천한산식품 신혁호 대표와 오유미 가수의 노래 공연을 시작으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에 대한 표창장수여와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수기업인 상에는 따봉수산 이희, 관우환경 노광현 대표가, 모범근로자에는 금강정공 판요게시 팀장이 서천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서천군기업인연합회장의 모범근로자 28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서천군장애인체육회에 3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도 함께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근로자와 가족들의 노래자랑이 펼쳐져 주식회사 한울이엔텍의 배혜경, 추성하 근로자가 1등을 차지해 상금 50만원을 수상하고 상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종천면에 기부해 주위를 더 훈훈하게 했다. 또한 올해는 특별히 행운권 추첨상품 중 순금 10돈을 상품으로 준비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되었던 노·사간 서로를 격려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장현기 서천군 기업인협의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기업인과 근로자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를 다시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현재 고물가, 고금리의 어려운 경제난이지만 이럴 때 일 수록 노사가 더 화합하고 소통해서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갈 것이라 믿고 오늘 근로자 여러분들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기업인과 근로자야말로 서천을 이끄는 원동력이다. 서천경제를 살리기 위해 항상 애쓰시는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한다. 현재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노사간의 화합이 전제된다면 이를 능히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