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 온정모음
■ 설 연휴 온정모음
  • 정리=허정균·김구환 기자
  • 승인 2023.01.20 11:14
  • 호수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온정이 답지하고 있다. 무순으로 소개한다.

사회적기업 서천누룽지누룽지 세트 기부

사회적기업 서천누룽지(대표 유요안)13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회장 김유리)에 취약계층을 위한 누룽지 세트를 기탁했다.

유요안 대표는 지역사회와 상생이라는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이웃에게 맛있는 누룽지를 나누고 싶은 마음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항읍 이유림씨 사골 곰탕 300인분 기탁

장항읍 주민 이유림씨가 12일 장항읍사무소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사골곰탕 300인분을 기탁했다.

이유림 씨는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한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씨가 전달한 사골곰탕은 장항읍 내 독거노인들에게 한 끼 식사로 제공되며, 일부는 복지센터 내 행복채움 나눔냉장고에 보관한 뒤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평화건설·평화중기 김영휘 대표

서천읍 소재 평화건설·평화중기 김영휘 대표가 12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회장 김유리)100만원 상당의 라면을 기탁하며 좋은이웃사촌’ 132호로 선정됐다

김영휘 대표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초면 이웃사랑후원회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회장 장건용)와 시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2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40가구에 소고기와 떡국 떡을 전달했다.

장건용 회장은 소외되기 쉬운 마을 내 어려운 이웃들도 풍성하고, 따뜻한 설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올해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서천읍 하나님의 교회, 설 명절 겨울 이불 기탁

서천읍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서천교회(목사 박훈영)16일 설 명절을 맞아 서천군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회장 김유리)에 겨울 이불 20채를 기탁했다.

박훈영 목사는 추위에 힘들어 하시는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이다, “지역 주민들과 더불어 사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에서 기탁받은 겨울 이불은 20채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산로타리클럽 3년째 보행보조기 후원

한산로타리클럽(회장 김영옥)3년째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16300만원 상당의 보행보조기 15대를 한산사랑후원회에 기탁했다.

김영옥 회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보조기 없이 걷는 모습을 종종 봤는데 그 모습이 위태롭고 안타까워 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도록 수년째 나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항읍-해양생물자원관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설 명절 꾸러미 지원사업으로 떡국 떡 등 13종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했다.이번 꾸러미는 해양생물자원관의 후원(150만원)으로 진행됐다.

김성흠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는 이웃들에게 꾸러미가 작지만 든든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소외되는 사람 없이 모두가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서천발전본부

한국중부발전()신서천발전본부(본부장 서남석)는 설 명절을 맞아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천군지회 박창석 지회장에게 서천군 장애인들을 위해 써달라며 온누리상품권 2백만원(1만원권 이백장)을 후원했다.

박창석 지회장은 항상 서천군장애인들에게 아낌없는 후원과 사랑 고맙다면서 서천군지회를 찾아주고 이용하는 많은 장애인들이 행복하고 풍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