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투고
[라엘리안 보도자료]라엘, 스티븐 호킹에게 '명예 가이드'직 수여
 사랑
 2013-05-15 10:02:50  |   조회: 2321
첨부파일 : -
> 라엘리안무브먼트 보도자료 2013(AH67). 5.14





라엘,
스티븐 호킹에게 '명예 가이드'직 수여





스티븐 호킹 교수가 최근 이스라엘 대통령 주재 컨퍼런스에 불참하기로 결정한 이후,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은 그를 '인류의 명예 가이드'로 임명하기로 결정했다.

호킹은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점령에 항의하기 위해 행해지고 있는, 이스라엘에 대한 학술적인 보이콧을 지지하기 위해 그 회의에 불참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모두가 따라야 할 길을 보여주는 지구 상의 가장 위대한 정신 중 하나이다"라고 라엘은 호킹에 대해 언급했다.

라엘의 명예 가이드 직은 자신의 이력이나 개인적 안위에 개의치 않고 지구인류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삶을 헌신한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수여되는 것이다. Ramsey Clark, Ayaan Hirsi Ali, Sean Penn, Peter Tatchell, Julian Assange와 같은 앞선 명예 가이드들은 모두 특정 집단에 대해 충성하는 대신 전세계의 사람들을 단결시키기 위해 수십 년을 헌신해온 사람들이다.

호킹의 불참은 국제사회, 특히 유엔과 모든 초강대국들이 이스라엘에게 통합 팔레스타인 국가의 건설을 포함해 두 샘족 국민들 간의 평화적 화해를 수용하도록 강제해야 한다는 라엘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다.

이 주제에 관한 과거의 연설에서 라엘은, 어떤 극적인 일이 벌어지지 않는 한 이 지역에 너무나 만연한 증오심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유일한 해결책은 진정으로 깊고 진실한 화해를 만들어 내는 것이며, 그것은 우선 희생자들이 희생자로 인정된 후 새로운 국가로 통합되어야만 가능할 것"이라고 라엘은 말했다.

"만일 필요하다면, 이러한 해결책이 수용될 때까지, 남아프리카에 대해 시행되었던 것처럼 이스라엘에 대한 완전한 경제봉쇄가 행해져야만 한다. 또한 국제사회는 현재 무방비 상태로 가자 집단수용소에 갇혀 있는 팔레스타인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해야만 한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대량학살로 멸절될 위험에 놓여 있는데, 이는 영원히 이스라엘인들을 나치학살자들만큼이나 나쁘게 인식되도록 만들 것이다."

"경제봉쇄가 없는 현실에서 전세계 라엘리안들은 이 학술적 봉쇄에 박수를 보내며, 우리는 그러한 훌륭한 본보기를 보여준 스티븐 호킹이 우리의 새로운 명예 가이드가 된 데 대해 따듯한 환영의 뜻을 표한다"라고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 대변인 브리짓트 봐셀리에는 밝혔다.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krmpr@rael.org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지적설계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 9만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AH (after Hiroshima) 연도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으로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우주만물을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시대(Apocalypse: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RAEL.ORG / 한국어 / 보도자료 / 국제라엘리안뉴스 / 과학미륵 / 다음카페
2013-05-15 10:02:50
112.145.166.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