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방 서천경찰서장
장수방 서천경찰서장
  • 뉴스서천
  • 승인 2002.01.10 00:00
  • 호수 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치안질서 확립에 최우선”
희망찬 임오년 새해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서천경찰이 평온한 지역치안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에도 우리 서천경찰이 생활치안 확립을 통한 주민생활보호에 전 경찰력을 집중할 것이며 이를 위해 첫째로 민생침해사범을 과감히 척결하겠습니다.
특히 학교폭력·조직폭력·절도 등 3대 국민생활 침해범죄를 집중소탕하고 사회기강 해이에서 비롯되는 각종 범죄를 일소하는데 전 경찰력을 집중하여 예방활동을 위한 움직이는 경찰서를 운영하고 역동적 경찰활동을 펼쳐 민·경 협력 치안 기틀을 확립, 법과 질서를 위반하는 사람은 어느 누구라도 처벌이 뒤따른다는 인식을 정착시키겠습니다.
둘째, 쾌적한 교통문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헌신적인 참여 속에 이룩한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운동을 강력 추진하여 민·경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교통대책, 불합리한 도로 구조개선 및 교통표지의 과감한 재정비 등은 물론이고 과속과 음주운전 등 사고요인행위를 집중 단속하되 주민과 함께하는 예방홍보 활동에 중점을 두어 쾌적한 교통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셋째, 공명정대한 선거풍토 조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종 선거의 해를 맞이하여 사전선거운동, 불법선거사범에 대해서는 정당이나 지위를 불문하고 엄중하게 단속하여 민주시민의 권리와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그 어느 때 보다 공명정대한 선거풍토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우리 서천경찰은 군민여러분께서 마음 놓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지역 치안질서 확립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일해나갈 것을 약속 드리며 진정 믿음과 사랑을 받기 위해 깨끗하고 공정한 경찰상을 구현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