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서천-안녕한 우리마을 서천 ‘보물찾기’
▇함께하는 서천-안녕한 우리마을 서천 ‘보물찾기’
  • 편집국
  • 승인 2019.07.10 11:06
  • 호수 9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한 우리마을 서천 보물찾기

서천군자원봉사센터는 13일 오전 10시부터 문예의전당 소강당과 읍내 자원봉사 유관기관에서 사전신청자 120명을 대상으로 서천군 볼런테어링 대회를 연다. 볼런테어링 대회란 서천읍내 지정된 체험부스를 방문, 코스를 완주하는 것을 말한다.

326회 서천군 조례규칙심의회

11일 오전 830분 군청 상황실에서 23명의 심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천군 공익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조례안12건을 심의한다.

휴가철 대비 공직기강 확립 직무감찰

15일부터 830일까지 전 부서를 상대로 복무규정 이행 실태 및 군민생활 불편분야에 대한 직무감찰을 실시한다.

2019년 서천군 한계마을 시범사업 추진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간 화양면 진목리, 한산면 동지2, 토산리 기산면 수출리, 마산면 은전리 등 5개 마을을 대상으로 마을 역사 아카이브 영상 제작과 주민교육을 실시한다.

하절기 어린이집 급식위생 및 안전점검

19일까지 관내 24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절기 식중독 및 전염성 질환예방을 위한 급식위생관리 현황 등을 점검한다.

동백정해수욕장 복원 기본계획수립 용역 착수설명회

한국중부발전은 17일 오후 2시부터 서천건설본부 대강당에서 군의원과 지역주민, 전문가,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수욕장 복원을 위한 해양현황 조사계획과 사업 시행으로 인한 예상영향 및 유지방안 수립 등에 대해 설명한다.

CCTV 빅데이터 분석 용역사업 완료보고회

18일 오후 2시부터 군청 상황실에서 군수와 담당부서 실·과장과 팀장, 서천경찰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고회를 열고 CCTV 우선설치지역 분석 결과에 따른 향후 업무추진계획 방향 등을 제시한다.

한산모시관 방문자센터 운영

15일부터 한산모시관 종합안내소(방문자센터)를 운영한다. 이곳에는 종합안내데스크, 영상실, 수유실, 포토존 등을 갖추고 있으며 모시옷 입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심뇌혈관질환 합병증 예방 검진

7월 한 달간 관내 의원 및 보건소는 고혈압, 당료, 이상지질혈증 보유자 400명을 대상으로 당화혈색소, 미세단백뇨, 경동맥 초음파, 안과검진 등을 실시한다.

꿈나무 바른 양치 교실 체험의 날 운영

11일 오전 1130분부터 서천초등학교 전교생과 교직원, 학부모 등 700명을 대상으로, 현미경을 통한 입속 세균 보기, 칫솔질 실천해보기 등 체험의 날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