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하는 서천 / 서천군 미혼남녀 만남지원 사업 행사
■ 함께하는 서천 / 서천군 미혼남녀 만남지원 사업 행사
  • 뉴스서천
  • 승인 2020.11.06 10:06
  • 호수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타며 캠핑하자 섬핑 아일랜드'가 서면 소재 캠핑장에서 27일까지 군에 거주하는 미혼남녀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부예산 확보 및 공모사업 선정 전략 설명회

6일 오후 1시부터 군청 상황실에서 전문가와 사업관련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정부 부처별 예산 정밀분석자료 설명을 들은 뒤 공모사업 발굴 및 국·도비 확보를 위한 대응 전력 방안을 공모한다.

늘푸른 배움터 제16회 졸업식

6일 오후 7시부터 서천청담웨딩홀에서 검정고시 합격생과 가족, 교사, 재학생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천군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중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졸업장을 수여한다.

서해안권역 해양생물 종복원센터 건립 타당성 용역 중간보고회

5일 오후 2시부터 군청 대회의실에서 회의를 열고 종복원센터 건립 타당성 중간보고에 이어 의견을 수렴한다. 보고회에는 군수, 부군수, 충남도, 자원관, 전문가, 관련 실과장이 참석한다.

7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접수

오는 30일까지로, 1156필지의 토지 소유주 및 이해관계인은 군청 민원봉사과나 읍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람한 뒤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2020농림어업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18세 이상으로 총조사 참여자 및 조사지역 거주자나 조사기간 중 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사람은 13일까지 농림어업총조사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군 홈페이지 채용공고란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자치행정과에 제출하면 된다.

8회 서천군 평생학습 축제 작품전시회

오는 30까지 봄의마을 종합교육센터 1~3층 복도에서 5개 프로그램 100점의 문인화, 유화, 수채화 서예, 한국화가 전시된다.

서천군 마을기록활동가 모집

9일까지 서천군종합교육센터를 찾아 접수하면 되며 서천의 문화, 역사, 환경 등 조사, 기록물 제작활동을 한다.

서천군 지속가능지역재단 발기인(창립)총회

6일 오후 2시 경제진흥통합센터 3층 회의실에서 군수와 의장, 재단 임원 및 업무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 임원 임명 및 발기인 창립총회를 연다.

행복키움수당 연령확대 관련일괄정비 및 신청 안내

당초 24개월 미만애서 36개월 미만으로 연령을 확대하고 소득수준과 무관 행복키움수당을 지급한다. 대상가정은 거주지 관할 읍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지원금은 매월 10만원씩 현금으로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