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캠프 참여기업 모집
충남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캠프 참여기업 모집
  • 허정균 기자
  • 승인 2021.04.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4월 사업설명회 시작 3개월간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윤정)는 ㈜오마이컴퍼니와 함께 내달 7일까지 충남 사회적경제조직의 홍보 및 판로 지원을 목적으로 충남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캠프를 시작한다.

충남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캠프는 충남 사회적경제조직의 크라우드펀딩 실행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사전 교육에서부터 펀딩 기획, 실행까지의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4월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6월 펀딩 실행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와 크라우드펀딩 기본 교육은 충남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편의를 위해 남·북부권에서 각각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크라우드펀딩 캠프 참여기업은 크라우드펀딩의 개념과 콘텐츠 제작 등의 이론교육과 1:1 컨설팅을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게 된다. 최종 15개의 조직이 프로젝트를 개설하게 되며, 프로젝트 개설 이후에는 SNS 마케팅, 쿠폰 이벤트 등 펀딩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맞춤 홍보 지원을 받는다.

크라우드펀딩 캠프 설명회는 4월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기본 교육 과정은 오는 4월 21일까지, 크라우드펀딩 실행은 5월 이후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신청하면 된다.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강윤정 센터장은 “크라우드펀딩 캠프 사업이 충남 사회적경제조직의 자금 확보와 시장성 검증의 기회로 활용되기를 바란다”면서 “충남 사회적경제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