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군지부-선관위, 조합장 선거 공명선거 추진 결의대회 가져
NH농협군지부-선관위, 조합장 선거 공명선거 추진 결의대회 가져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3.01.20 06:40
  • 호수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서천지역 10개 농수축산 선거 입후보 예정자들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서천지역 10개 농수축산 선거 입후보 예정자들

NH농협 서천군지부(지부장 신봉섭)와 서천군선거관리위원회는 17일 서천군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3회 전국동시 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추진을 위한 실천결의 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38일 실시되는 제 3회 전국동시 조합장선거를 맞아 과열 및 혼탁선거를 사전에 방지하고 공명 선거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결의대회에 참석한 입후보 예정자들은 공명선거 실천서약서 서명과 핸드배너 퍼포먼스를 통해 돈 선거, 상호비방, 흑색선전, 불법. 혼탁선거를 배격하고 공정하고 자유로운 선거분위기 속에서 정정당당하게 경쟁할 것을 다짐했다.

서천군선거관리위원회는 입후보 예정자들에게 공명선거 실천을 각별히 당부하는 한편 선거운동방법, 기부행위 제한규정, 과태료, 포상금 제도에 대해 안내하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금품, 음식물 제공 등 중대 선거범죄에 대한 단속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신봉섭 지부장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위해 농축협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에 선출하는 조합장 선거이므로 그 어느 선거보다 공명성 확보가 최우선이며, 이를 위해 서천군 농축협 임직원은 선거가 종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서천군지부는 13일 군지부 회의실에서 지역농협 경제상무 등을 대상으로 깨끗한 한 표의 힘, 우리농협 발전의 힘! 슬로건으로 회의를 열어 임직원 선거 개입 금지와 공명선거 실천을 위한 결의 다짐을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