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천교육 나눔의 장 마련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병관)은 9일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교장 33명을 대상으로 사랑과 정성으로 함께 만드는 서천교육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학교장 회의에서 김병관 교육장은 3월 1일자로 새 학교에 부임한 서남초 신경수 교장, 문산초 김미란 교장, 서도초 복진석 교장, 서천중 김유집 교장, 동강중 김석용 교장, 서천여자정보고 전휴황 교장을 환영하면서 서천교육의 좋은 리더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서천교육 중점 추진 사항과 함께 배움이 즐거운 행복교육, 모두에게 특별한 미래교육, 포용하며 함께하는 시민교육, 안전하고 든든한 책임교육, 소통하며 협력하는 지원행정 등 학생 중심의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힘쓰자고 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한 교장은 “지원청의 교육 지원 사항과 더불어 학교별 교육과정 운영의 공유로 학교에서 교육가족 모두가 함께 만드는 학교 운영 방안에 대해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김병관 교육장은 “학생들이 미래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가정과 학교, 지원청이 함께 가야 한다. 이번 회의로 학생의 행복한 미래 교육을 위한 지원청의 비전을 공유하고 학교의 교육과정 정상화와 특색있고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소통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서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