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지속협 제11기 대표회장 신상애씨 재선출
서천지속협 제11기 대표회장 신상애씨 재선출
  • 허정균 기자
  • 승인 2023.03.30 08:36
  • 호수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기 위원 위촉 및 제21차 정기총회 개최
▲서천지속협 제11기 위원들
▲서천지속협 제11기 위원들

서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서천지속협) 11기 위원 위촉식을 겸한 제21차 정기총회가 24일 문예의전당 소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1 11기 위원 위촉식에 이어 2부에서는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제11기 대표회장과 공동회장과 부회장, 감사 등을 선출했다.

먼저 서천지속협 제11기 위원들은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73명의 위원이 선출되었다. 김기웅 군수가 신규 남녀 대표 위원인 국립생태원 총무부장 이홍열 위원과 서천군여성단체협의회 운영실장 이혜주 위원에게 위촉된 위원들을 대신하여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서 서천군의 지속가능한 지방의제 추진에 기여에 공로가 큰 고종만 위원과 최선미 위원에게 군수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기웅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서천지속협은 서천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여하는 대표적인 거버넌스 기구라면서 앞으로도 군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지속 가능한 서천군 발전을 위해 힘써 주고, 군민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진행된 제21기 정기총회에서 제11기 대표회장으로 제10기 서천지속협 신상애 회장이 재선출됐다. 공동회장으로 서천군 김성관 부군수, 전 서천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을 지낸 박근춘씨가 각각 선출되었다.

또한 공동부회장에 전 충남보건환경연구원 최진하 원장, 서천군 새마을금고 홍순경 이사장, 여울체험학습교육원 서천군 고명화 지부장이 선출됐다. 서천지역 자활센터 김내현 센터장이 사업감사, 법률사무소 온유 신흥섭 변호사가 회계감사로 선임됐다.

재선출된 신상애 대표회장은 지난해 제10기 대표회장을 지내면서 지속가능발전대상 공모전에서 대통령상 수상으로 서천지속협 위상이 전국적으로 높아졌다면서 초지일관하는 자세로 서천군과 서천지속협 발전을 위해 행정 및 위원들과 더욱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