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수능시험 서천고·서천여고에서
교육지원청(교육장 김흥집)은 지난 5,6일, 서천 관내 6개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고3 학생과 교직원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학교를 방문한 김 교육장은 학생들을 만나 “지금까지 공부하느라 애썼고, 특히 올해에는 어려운 고3 수험생활을 하느라 고생이 많았다. 다음 주에 치를 수능 시험에서 여러분들이 쏟은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란다. 지금부터는 수능 시험장에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관리하며 공부를 마무리하기 바란다. 여러분을 칭찬하고 응원한다”라고 격려하며 준비한 간식을 선물하였다.
이어서 교직원들을 만나 “그동안 학생 지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다. 교직원 여러분 덕분에 우리 학생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냈으며 그 고마움을 학생들도 잘 알 것이다. 마지막까지 잘 챙겨 주셔서 학생들이 수능에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해 달라”고 감사와 부탁의 말을 전했다.
14일 서천에서 이번 수능시험에 응시하는 인원은 총 320명(남159명, 여161명)이다. 이 학생들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제62지구에 속한 서천고등학교와 서천여자고등학교 2개교에서 시험을 치르게 된다. 수험생은 8시 10분까지 지정된 시험실에 입실해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서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