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소식 모음
■읍면소식 모음
  • 허정균·김구환 기자
  • 승인 2018.07.04 17:13
  • 호수 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이엠이 장항사업팀, 장항읍 선풍기 전달

한솔이엠이(대표 최두회) 장항사업팀은 지난 26일 장항읍을 찾아 ‘1% 사랑나눔’ 전달식을 열고 그동안 51명의 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1%를 적립해 마련한 성금으로 준비한 100만원 상당의 선풍기 17대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선풍기는 냉방용품이 없거나 낡고 오래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읍내 독거어르신과 중증장애인 등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심재영 한솔이엠이 장항사업팀장은 “생활이 어렵고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어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나누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시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이불 전달

시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이웃사랑 복지사각지대 발굴단을 운영하며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을 대상으로 여름이불세트를 지원했다. 
여름이불을 전달받은 초현리 한 어르신은 “날이 금세 더워져서 여름 이불을 새로 새야하는데 걱정을 덜었다”며 “뽀송뽀송한 새 이불을 선물 받아 기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마서면 나눔천사 10호 선정 마서면이장단협의회 나병열대표

마서면이장단협의회 나병열 대표가 지난 27일 마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마서면 ‘나눔천사’에 50만원을 기부했다. 
마서면 ‘나눔천사’ 10호로 선정된 나병열 마서면이장단협의회 대표이자 마서면 발동리 이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각지대 개선사업에 힘이 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마서면행정복지센터의 ‘나눔천사’ 는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문화를 전파하는 기부자들을 ‘나눔천사’로 선정하는 제도로, 이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이고 있다.

비인면 출향인 신장섭씨, 릴레이 후원 참여

비인면 출향인사인 신장섭씨와 비인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지난 27일 각각 ‘행복을 더하는 비인’릴레이 후원에 열두 번째, 열세 번째 기부자로 참여했다.
율리 출신 신장섭 씨는 천안시에 위치한 ㈜제원의 대표이사로 평소에도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나들이 행사 등 면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왔다.
릴레이 후원은 2018년 신규 사업으로, 후원금액은 후원자가 자유롭게 결정하고 다음 후원자를 추천하는 방법으로 6월 말 현재까지 모아진 후원금 약 1000만원은 지역 내 복지수요에 맞는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