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녹이는 훈훈한 온정
한파 녹이는 훈훈한 온정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3.12.21 03:00
  • 호수 11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앞두고 각계에서 불우이웃을 돕기위한 온정이 답지하고 있다. 무순으로 소개한다.

서천군 전기공사협회

서천군 전기공사협회(협회장 남기재)18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200만원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고석우 대표는 회원들과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성금이라며, “겨울철 추위에 힘들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초면 물버들생태체험학습센터

시초면 물버들생태체험학습센터(대표 최규훈)1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에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물버들생태체험학습센터는 봉선저수지 생태 학습 쿠키만들기체험 커피만들기체험 목공체험 등 어린이, 청소년, 중장년 등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체험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장항읍 희망 2024 나눔캠페인 모금

희망2024나눔캠페인 2차모금행사가 18일 장항읍 2층 강당에서 진행됐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이번 모금행사에는 ▲㈜베르상스퍼시픽 500만원 한솔제지 100만원 장항읍주민자치회 100만원 원수4리 주민 100만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해 나눔 열기를 이어가는 데 동참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위기에 처해 있는 소외된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지원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화양사랑후원회

화양사랑후원회(회장 김순정)화양면 오형제의 공부방 마련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화양면 오형제 가정은 8명이 방 두 칸에서 살고 있고, 오형제의 부모는 일용직 등 다양한 일을 하며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생활하고 있지만 형편이 나아지지 않아 독립된 공부방 마련이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런 사정을 접해 들은 화양사랑후원회는 공부방 마련을 위한 100만원의 후원금 지원을 결정, 오형제의 소중한 꿈을 이룰 공부방 마련에 힘을 보탰다.

김순정 회장은 이번에 마련된 공부방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멋지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서천지구위원회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서천지구위원회(회장 김제원)1460만원 상당의 서천사랑상품권을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김제원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역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문산면 금복1리 성기용 이장

문산면 금복1리 성기용 이장이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만원을 문산사랑후원회(회장 김춘목)에 기탁해 문산 사랑 나눔107로 선정됐다.

성기용 이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주민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 나눔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종천면 당정3리 김진관씨

종천면 당정3리 주민 김진관씨가 14일 희망종천후원회를 찾아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진관 씨는 매년 이웃들을 위해 직접 농사지은 쌀을 기부하고,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진관 씨는 계속해서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매우 뜻깊고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후원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초면 후암리 주민 백하윤씨

시초면 후암리 주민 백하윤씨와 서천읍 소재 일품반찬가게가 14일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회장 장건용)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만원씩 후원금을 기탁했다.

.장건용 회장은 정성 가득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전력

장항읍 소재 스마트전력(대표 이신애)13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신애 대표는 연말을 맞아 지역발전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후원금 전달을 결정하게 됐다,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하여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종천면이장단협의회 임창실 회장

종천면이장단협의회 임창실 회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50만원을 14일 희망종천후원회(회장 김병찬)에 기탁했다.

임창실 회장은 후원금을 통해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됐으면 좋겠고, 행복한 종천면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천한산식품

서천한산식품(대표 신혁호)1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회장 김영진)에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서천한산식품은 한산면의 대표 기업으로 한산사랑후원회에 매달 정기 기부를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에 환원하고 있으며, 명절, 연말 등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도 현물과 현금을 기부하며 면민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신혁호 대표는 한산사랑후원회 회장을 역임하며 봉사와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는 고문으로 활동하며 한산면민들의 복지와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마서면 월포리 서촌마을 이장

마서면 월포리 서촌마을 심윤준 이장이 13일 관내 소외계층에게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마서사랑후원회(회장 김용찬)에 기탁했다.

심윤준 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갈숲마을 뚜벅이공방

갈숲마을 뚜벅이공방(대표 백승용)1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회장 김영진)에 후원금 30만 원을 기탁했다.

갈숲마을 뚜벅이공방은 한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내 사랑의 고쳐드림팀에 참여하고 있으며, 한산사랑후원회에 매년 후원금을 기부하며 지역 주민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한생

농업회사법인 한생임순균 대표가 연말을 맞아 13일 서천군을 방문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농업회사법인 한생은 서천군 장항 및 종천농공단지에 입주해 고춧가루 및 참·들기름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기부·나눔 문화 정착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적책임(CSR)경영 실천을 통해 주민들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임순균 대표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서천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산교회 교인 일동

한산교회 이준 목사와 교인 일동이 지난 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회장 김영진)에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영진 회장은 지역 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금 봉투에 쓰인 한산면민 모두를 사랑합니다라는 마음을 받아 한산면 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서천군 낙우회 사랑나누리

서천군 낙우회(회장 박형진)가 지난 12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현금 100만원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박형진 회장은 사회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일공영 이현복 대표

장항읍 소재 대일공영(대표 이현복)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50만원을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현복 대표는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시선이 필요한 연말을 맞아 후원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산초등학교, 직접 담근 김치 기탁

문산초등학교(교장 김미란) 학생들이 12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접 담근 김치 30통을 기탁했다.

시초면 초현2리 차광규씨

시초면 초현2리 주민 차광규씨가 12일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회장 장건용)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장건용 회장은 정성 가득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소중한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에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리=허정균·김구환 프리랜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