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서천군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 김구환 기자
  • 승인 2023.12.21 03:06
  • 호수 11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 학생 43명 체육꿈나무 장학증서 전달
▲서천군체육인의 밤 단체사진
▲서천군체육인의 밤 단체사진

서천군체육회(회장 오세영)13일 서천 아름다운웨딩컨벤션에서 김기웅 군수를 비롯한 장동혁 국회의원,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관내 학교과 200여명의 서천군 체육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서천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헀다.

체육인의 밤 행사는 서천군의 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체육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식전 공연과 본 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

식전공연에서는 색소폰 연주와 에어로빅·점핑의 2개의 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영상을 통해 서천군 체육의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서는 서천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구성원을 대상으로 유공자 표창 및 장학증서 전달을 통해 그간의 공로와 노력을 함께 격려했다.

유공자 표창으로는 서천군체육회 이옥정 팀장이 충청남도지사 표창, 서천군청 문화체육과 구경환, 서천군체육회 전문체육팀 원유경이 대한체육회장 표창, 석명수((천군게이트볼협회 사무장), 서천군체육회 이명원 부회장이 충남체육회장 표창을 수여했으며, 또한 서천군 체육회 위상을 높인 서천을 빛낸 체육인상과 초··고 학생 43명을 대상으로 체육꿈나무 장학증서를 전달헀다.

오세영 회장은 한 해 동안 서천군의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체육인들에게 감사하다, “서천군의 체육이 점차 발전하고 있음을 실감하며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서천군체육회와 함께 서천군과 서천교육지원청 등 관계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며 앞으로도 서천군이 활기차고 건강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올 한해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서천군의 위상을 높인 해였다고 전하면서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 및 서천군의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