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화시장 성금 / ‘서천특화시장 재건’에 쏟아지는 온정
■ 특화시장 성금 / ‘서천특화시장 재건’에 쏟아지는 온정
  • 정리=김구환 프리랜서
  • 승인 2024.02.28 15:04
  • 호수 11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복지마을

서천군복지마을(총원장 김용호 신부)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김용호 총원장 신부는 서천특화시장 상인분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갑작스럽게 발생한 대형 화재로 실의에 빠진 시장 상인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뷔나에너지,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에 성금 1000만원 기탁

뷔나에너지(대표 정광진)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정광진 대표는 화재로 큰 슬픔을 겪고 계실 서천특화시장 상인분들께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특화시장의 빠른 재건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서천지사,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에 성금 기탁

한국농어촌공사 서천지사(지사장 김남표)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567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김남표 지사장은 이번 성금 기탁이 화재로 어려움에 처한 시장 상인들과 인근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보광소방방재, 서천특화시장 피해지원에 성금 300만원 기탁

보광소방방재(대표 박흥림)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박흥림 대표는 갑작스러운 화재로 고통을 겪고 있는 상인분들께서 빠르게 일상을 회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한다고 밝혔다.

14기 청소년 범죄예방 전문화과정 원우회

14기 청소년 범죄예방 전문화과정 원우회(회장 강포구)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강포구 회장은 예기치 못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상인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기부금이 갑작스럽고 큰 피해를 치유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전북영업센터,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에 성금 기탁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전북영업센터(센터장 유성)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984000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전북영업센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전북영업센터 관계자는 화재로 큰 슬픔을 겪고 계실 상인분들께 힘내시라고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부여군여성단체협의회,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에 성금 100만원 기탁

부여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명신)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김명신 회장은 하루빨리 피해 주민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 “이번 기부금이 피해 주민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한노인회 서천지회·군산지회

대한노인회 서천지회(지회장 김윤태)와 군산시지회(지회장 이래범)16일 군청을 찾아 피해상인들을 위해 써달라며 1284만원과 102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서천지회와 군산지회 지회장들은 특화시장화재피해상인 여러분을 위해 군산과 서천의 노인을 대표로 작게나마 위로를 건네게 되었다면서 서천특화시장이 빠른 시일 내에 복구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서면춘장대운영협의회

서면춘장대운영협의회(회장 김진현)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5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김진현 회장은 화재가 나고 시간이 지났음에도 너무 마음이 아프다며, 상인 여러분께서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에 성금 300만원 기탁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입주업체인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 이성호)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선진뷰티사이언스관계자는 화재 피해로 실의에 빠진 상인에게 위로를 전하며,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동해종합기술공사 충남지사

주식회사 동해종합기술공사 충남지사(지사장 박병용)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박병용 지사장은 큰 슬픔에 빠지셨을 서천특화시장 상인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하게 되었고, 상인분들께서 힘든 시기를 잘 견디시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재대전서천군민회

재대전서천군민회(회장 김종복)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35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김종복 회장은 서천특화시장 재건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를 결정했고, 큰 실의에 빠진 상인분들께서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충남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서천지회

충남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서천지회(지회장 송병의)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송병의 지회장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상실감이 큰 상인 분들께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모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항읍발전협의회

장항읍발전협의회(회장 박흥림)21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26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박흥림 회장은 화재 피해로 큰 슬픔에 빠지신 상인 분들께 위로를 전해드리고, 특화시장이 이른 시일 내에 복구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6·25 참전유공자회 충남지부

대한민국 6·25 참전유공자회 충남지부(지부장 손봉진)21일 서천 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성금 16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손봉진 지부장은 하루빨리 피해 주민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 “이번 기부금이 피해 주민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홍성군청

이홍록 홍성군수가 20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해 써달라며 군청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으로 마련한 1000만원을 서천군청에 기탁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갑작스런 화재 사고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큰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족구협회&충남족구협회, 서천 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에 1300만원 기탁

대한민국족구협회(회장 홍기용)와 충청남도족구협회(회장 이덕유)19일 서천 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해 각각 성금 1000만원과 3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홍기용 회장은 예기치 못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상인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기부금이 특화시장의 갑작스럽고 큰 피해를 치유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