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모시문화제 공식 SNS 참여 이벤트…릴스·숏폼 영상 활용
제34회 한산모시문화제가 ’새로운 틀을 짜다‘라는 주제로 6월 7일부터 사흘간 한산모시관 일원에서 열린다.
군과 한산모시문화제추진위원회는 4개월 앞으로 다가온 한산모시문화제에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이달부터 SNS를 통해 한산모시문화제를 사전에 홍보하고, 한산모시문화제 실무위원회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도 갖는다.
우선 군은 3월부터 한산모시문화제 개최 월인 6월까지 4개월 동안 사업비 2000만원을 들여 한산모시문화제 공식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구독자를 증가시키고, 축제와 연계한 지역 맛집과 관광지 소개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릴스와 숏폼 영상을 이용해 이번 모시문화제를 사전 홍보할 계획이다.
이어 군은 29일부터 이틀 동안 전남 영암에서 한산모시문화제 실무위원회 위원과 군, 용역사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영암왕인문화축제‘ 견학을 실시해 실무위원의 역량 강화 및 내실 있는 한산모시문화제 실행계획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군은 3월 중으로 행사대행 업체 선정을 마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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