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김기웅 국제라이온스협회 지역 부총재
FY 2011~2012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20지역 부총재에 서천군수협 조합장으로 재직 중인 김기웅(54·사진)씨가 취임했다.
김기웅 부총재는 취임사에서 “라이온스협회는 우리지역 최대의 봉사단체로 그동안 지역을 좀 더 따뜻하게, 더불어 잘 사는 곳으로 바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지난 한 해 20지역 클럽발전을 위해 애써준 차민규 이임회장을 비롯한 여러 라이온께 감사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 부총재는 또 “우리 라이온은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와 더불어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단체로써 좀 더 괜찮은 서천이 만들어지도록 각 지역에서 중추적 역할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기본에 충실하지 않은 변화, 무리한 성장은 불협화음을 생성하는 만큼 우리라이온 모두는 봉사와 지성, 자유와 국가의 안전을 중시하는 라이온의 정신을 늘 상기하며 지역사회가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20지역은 지난 13일 유명렬 총재를 비롯한 라이온스 가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덕암스파에서 부총재 및 지대위원장 이취임식을 거행했으며 신임 임원진 현황은 다음과 같다.
△제1지대 위원장 김덕기 △제2지대 위원장 박언순 △장항클럽 회장 정진엽 △마서클럽 회장 정의국 △한산클럽 회장 김영환 △서천클럽 회장 신현극 △동백클럽 회장 김대연 △판교클럽 회장 서덕원 △세모시클럽 회장 유길례.
저작권자 © 뉴스서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