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의회, 농업용수 공급 만전 당부
군의회, 농업용수 공급 만전 당부
  • 고종만 기자
  • 승인 2019.02.1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촌공사 서천지사와 간담회
▲윤석근 농어촌공사 서천지사장이 군의회 의원들에게 서천지사 주요 시행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윤석근 농어촌공사 서천지사장이 군의회 의원들에게 서천지사 주요 시행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서천군의회는 지난 12일 군의회에서 한국농어촌공사 서천지사 윤석근 지사장 등 6명과 간담회를 열고 서천지사가 시행중인 주요 사업내용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질문답변시간을 가졌다.

먼저 농어촌공사 서천지사측은 의원들에게 2019년 경영목표 및 중점사업 추진계획 2019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사회공헌활동 추진계획을 비롯해 판교지구 다목적 농촌용수개발사업 장항지구 배수개선사업 등 농어촌공사의 중점사업 추진현황을 설명했다.

의원들은 농어촌공사 업무보고 내용을 들은 뒤 매년 가뭄으로 인해 고통 받는 주민들을 위해 안정적인 농업용수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윤석근 지사장에게 당부했다.

특히 조동준 의장은 대표적인 농산어촌 고장인 서천군이기에 서천군지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농어촌발전과 농어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농어촌공사의 중점사업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군의회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석근 지사장은 현재 진행 중인 판교지구 다목적 농촌용수 개발사업 등 현안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군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