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시장 성금 모금 공식 마감 불구 잇따라 성금 답지
특화시장 성금 모금 공식 마감 불구 잇따라 성금 답지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4.03.07 08:47
  • 호수 11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현재 성금 모금액 31억3700만원 집계

서천특화시장 상인돕기 성금모금이 29일로 마감됐다.

군과 충남사회복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지난달 16일로 마감하기로 한 특화시장 상인돕기 성금 모금행사가 모금참여 희망 기관단체와 기업체, 공공기관 등이 많아 29일까지 연장했다.

29일 현재 군에 따르면 317300만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복지증진과 김현정 복지정책팀장은 공식적으로 서천특화시장 성금 모금행사는 29일로 마감됐다면서도 계속해서 각계에서 성금을 내겠다는 의사를 밝혀오는 기관단체, 공공기관이 많아 성금 모금액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서천특화시장 성금 모금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총재 김기주)29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827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는 장학사업, 겨울나길 김장봉사, 복지시설에 대한 차량 지원 등 다양하고 넓은 봉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기주 총재는 작은 힘이나마 지역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기탁하게 됐다, “큰 피해를 입은 서천특화시장 상인들이 조속히 생업에 복귀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농업대학조합장경영대학 제24기 원우회

농업대학조합장경영대학 제24기 원우회(회원 최창호)29일 서천군청을 방문해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농업대학조합장경영대학 제24기 원우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창호 조합장은 화재 피해로 고통스러운 상인들을 위해 온정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성금을 마련했다, “작은 정성이지만 상인들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이 29일 김기웅 군수를 만나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350만원을 기탁했다.

백성현 시장은 화재로 생업의 터전을 잃은 상인들에게 재기의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힘을 모았다, “약소하지만 상인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부동산원 홍성지사

한국부동산원 홍성지사(지사장 이상호)29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김종국 부장은 큰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이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힘이 되길 희망한다, “실의에 빠진 상인분들께서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천군장기요양기관협의회

서천군장기요양기관협의회(회장 나문숙)29일 서천군청을 방문해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나문숙 회장은 예기치 못한 사고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큰 피해를 입은 상인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서천노인복지센터

서천노인복지센터(센터장 나문숙)29일 서천군청을 방문해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나문숙 센터장은 특화시장의 갑작스럽고 큰 피해를 치유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작지만 위로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산엔지니어링

서천군 소재 기산엔지니어링(회장 강도묵)29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강도묵 회장은 2021년에는 1억 원 이상의 금액을 일시 기부 또는 5년 이내에 나누어 기부한 사람들의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된 회원이다.

강도묵 회장은 화재로 고통받는 상인들의 피해가 조속히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충남시·군 사회복지협의회

충남시·군 사회복지협의회는 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충남시·군사회복지협의회는 특화시장 화재로 일자리를 잃은 상인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성금을 준비했으며,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정기 회장은 갑작스러운 화재 사고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큰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주시

최원철 공주시장이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금행사에서 모인 성금 1200만원을 27일 서천군청을 찾아 전달했다.

최원철 공주시장은 작은 힘이나마 지역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예기치 못한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상인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당진시

당진시가 27일 서천군청을 방문해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오성환 시장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많은 분들이 겪고 있으실 아픔을 공감한다, “큰 피해를 입은 서천특화시장 상인들이 조속히 생업에 복귀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군

가세로 태안군수가 26일 김기웅 군수를 만나 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에 써달라며 직원들이 마련한 성금 1021만원을 기탁했다.

태안군 가세로 군수는 예기치 못한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상인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태안군에서 모은 작은 정성이지만 상인들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리=고종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