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15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해 기부금 1145만 7000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화재 피해로 큰 슬픔에 빠지신 상인 분들께 위로를 전해드리고, 특화시장이 이른 시일 내에 복구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기독교장로회남신도회 충남연합회
기독교장로회남신도회 충남연합회(회장 신경섭)가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해 15일 성금 3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기독교장로회남신도회 충남연합회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화재로 상실감이 큰 상인 분들께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모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대전광역본부·충남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대전광역본부·충남본부(본부장 윤종택, 이제관)가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해 15일 성금 20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관계자는 “큰 슬픔에 빠지셨을 시장 상인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하게 되었고, 상인분들께서 힘든 시기를 잘 견디시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지오그린텍주식회사
지오그린텍주식회사가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해 15일 성금 150만원을 서천군청에 전달했다.
임근송 대표는 “서천특화시장 재건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를 결정했고, 큰 실의에 빠진 상인분들께서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국립생태원
환경부 산하 국립생태원 조도순 원장은 14일 김기웅 군수를 만나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 복구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조도순 국립생태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발생한 대형 화재로 실의에 빠진 상인 여러분께 위로를 전한다”며 “국립생태원은 지역의 일원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과 함께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대전상공회의소 서천군지회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 서천군지회(회장 장현기)가 14일 서천특화시장 화재피해복구 성금으로 500만원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대전상공회의소 서천군지회는 지난해 기업인협의회와 협약을 맺으며 새롭게 출범했으며, 관내 기업인들의 경영활동을 돕고 기업인들과의 소통 및 교류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장현기 회장은 “기업인들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 지원이 시장 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노사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노사는 14일 특화시장 화재로 인한 피해 주민들을 돕는데 써달라며 서천군청을 찾아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최완현 국립해양생물자원관장은 “서천특화시장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주민들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일상 회복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충남도의회 조길연 의장 여야 원내대표
도의회 조길연 의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이상근, 더불어민주당 조철기 원내대표, 전익현, 신영호의원은 14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를 찾아 특화시장 피해복구에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조길연 의장은 “화마의 피해를 입은 상인들께서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길 기원한다”며 “도의회에서도 서천특화시장 화재의 조속한 피해복구 및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수 박민수·팬클럽 비타민수
가수 박민수가 팬클럽 ‘비타민수’와 함께 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 성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했다.
가수 박민수는 “특화시장 화재로 상인들이 얼머나 힘들어하실지 헤아려지지도 않지만, 용기 잃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충남지회장 조세제, 서천회장 오경석)는 13일 서천군청을 찾아 특화시장 화재 피해 복구에 써달라며 500만워을 기탁했다.
조세재 소상공인연합회 충남지회장은 “화재로 실의에 빠진 상인에게 위로를 전하며,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국제로타리 3680지구 2022~2023년 이종림 전 총재와 지역대표가 서천군청을 찾아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종림 전 총재는 “화재로 큰 슬품을 겪고 계실 상인분들 힘내시고, 빠른 재건을 바란다”고 말했다.
포도원교회
포도원교회 신창수 목사가 13일 서천군청을 찾아 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에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평해구씨 대종친회
평해구씨 대종친회(회장 구기홍)가 12일 서천군청을 찾아 특화시장 피해복구 등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구기홍 회장은 “서천 특화시장의 빠른 재건에 힘들 보태고 싶어 종친들과 함께 기탁하게 되었다”며, “특화시장 상인분들께서 희망을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전산업개발 노사
한전산업개발 함흥규 사장과 송홍근 노조위원장은 6일 김기웅 군수를 만나 특화시장 화재복구에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한전산업개발 노사는 성금기탁식에 이어 오일환 상인회장의 안내로 화재현장을 둘러본 뒤 화재 피해 최소화를 위해 한전산업개발 차원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연금공단·국민연금나눔재단
국민연금공단 이여규 복지이사와 정수현 국민연금나눔재단 사무국장은 2일 김기웅 군수를 만나 화재복구 성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국민연금 이여규 복지이사는 “공단의 성금이 피해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긴급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S MnM·LS일렉트릭·LS메탈
LS그룹 계열사인 LS MnM, LS일렉트릭, LS메탈이 2일 김기웅 군수를 만나 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LS MnM, LS일렉트릭, LS메탈 천윤옥 사업지원부문장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피해를 입은 상인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온정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뜻깊다”고 전했다.
GS25 충청지역팀
GS25 충청지역팀은 지난달 23일 특화시장화재 피해를 입은 시장 상인들을 위해 생수 500㎖ 5000개를 전달했다.
GS25 충청지역 권순익 지역장은 “서천특화시장 대형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상인분들에게 긴급 물품 생수가 조금이나마 도움과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