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덕운(대표 유재훈)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위기와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이웃을 위해 힘써달라며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으로 300만 원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덕운은 공주 탄천산업단지에 위치한 도로교통안전시설물(발광형표지판, 도로표지판, 차선분리대, 볼라드 등) 생산 전문기업이다.
㈜덕운 유재훈 대표는 “코로나19와 폭설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장항고등학교 협동조합’ 김 100상자 기탁
장항고등학교 협동조합(이사장 곽지은)은 지난 21일 장항읍(읍장 정진형)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김 100상자를 기탁했다. 이에 장항읍은 장항고등학교 협동조합을 좋은이웃 134호로 선정하고 증서를 전달했다.
곽은지 이사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
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진형 장항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물품을 기탁해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웃사랑 확산과 행복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유총연맹 서천군지회·서천페인트 현물·성금 기탁
한국자유총연맹 서천군지회(지회장 김종문), 서천 페인트(대표 박관희)는 지난 21일 서천읍 행복나눔후원회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멸치 60상자와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에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는 자유총연맹 서천군지회와 서천페인트를 ‘좋은이웃사촌 94, 95호로 선정하고 증서를 전달했다.
판교농협 임직원 성금 200만 원 기탁
판교농협 지용주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지난 21일 코로나 19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으로 200만 원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서천읍 광야교회 성금 80만원 기탁
서천읍 광야교회(목사 김선익)는 지난 25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회장 김재현)를 찾아 성금을 기탁했다. 이에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는 광야교회를 ‘좋은이웃사촌 96호’로 선정하고 증서를 전달했다.
김선익 목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면, 대명수산 멸치 200박스 후원
서면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는 지난 22일 대명수산(대표 최동환)이 직접 잡아 가공한 멸치 200박스를 후원물품으로 전달해 ‘2021 함께 피워요 나눔의 꽃’ 세 번째 주인공이 되었다.
마서면 이석우 씨 후원금 100만원 기탁
마서면 이석우씨가 지난 20일 독거노인, 장애인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마서사랑후원회(회장 김용찬)에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석우씨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본인에게도 어려운 시절이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나눔과 실천의 삶을 살도록 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김용찬 마서사랑후원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의미 있게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정균·김구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