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읍 소재 밥맛나는세상(대표 김유리) 서천점이 23일 샐러드 도시락 20개를 청소년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서천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밥맛나는세상 서천점(대표 김유리)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선행활동과 도시락을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유리 대표는 “아이들이 도시락을 먹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원동력이 되어 도시락을 준비하는 순간이 기쁘다”고 전했다.
장항읍 이유림씨, 사골곰탕 기부로 꾸준한 기부 열정 실천
장항읍 주민 이유림씨가 22일, 장항읍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사골곰탕 300개를 기탁하며 꾸준한 이웃 사랑을 전했다.
이유림 씨는 “입맛이 없는 환절기에 간단하면서 건강한 음식을 고민하다가 사골곰탕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무협 장항읍장은 “장항읍민의 건강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하는 장항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천읍, 익명 기부천사 쌀국수라면 기탁
서천읍에 거주하는 익명의 기부천사가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한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했다.
21일 익명의 기부자는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회장 김유리)에 쌀국수 5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받은 쌀국수는 지역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익명의 기부자는 “내가 가진 것을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다는 거 자체만으로 기쁨이 두 배가 된다”며,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서천읍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유리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익명의 기부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천서부수협, 나눔의 꽃 9번째 주인공
서천서부수협(조합장 최동환)이 22일 지속적인 후원으로 서면사랑후원회의 기부 릴레이 사업인‘2023 함께 피워요 나눔의 꽃’9번째 주인공이 되었다.
박종민 후원회장은“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수협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장항라이온스클럽,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 쾌척
장항라이온스클럽(회장 김재수)이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을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김재수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장항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