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교육지원청, 고3 수능 수험생 응원
16일에 치르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서천군 관내 응시자는 총 330명이라고 서천교육지원청이 밝혔다. 남학생이 156명, 여학생은 174명이다.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병관)은 8일, 서천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고3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시험장학교에서 시험 운영을 위한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이 학생들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제62지구에 속한 서천고등학교와 서천여자고등학교 2개교에서 시험을 치르게 된다.
학생들은 시험 전날인 15일에 시험장 학교의 예비소집에 참석해야 하며 시험 당일 16일에 수험표와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지참하고 오전 8시 10분까지 지정된 시험실에 입실해 시험에 임하게 된다.
서천교육지원청은 그동안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대학수학능력시험장 운영을 준비해왔다.
시험장 학교 관계자와 함께 시험장 환경과 방송 시설 등을 지속적으로 점검했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
김병관 교육장은 “수능에 관계된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수험생들은 남은 기간에 심신의 건강 관리를 잘해서 수능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라며, 시험장 운영 관계자들도 수능이 잘 운영되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서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